입소상담

사랑을 심는 곳

미혼모부자에게 편견없는 세상,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세상, 모두 함께 행복한 세상!

입소상담

입소할때궁금한점이있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 2009-03-11 19:10:50
  • 118.129.41.172

안녕하세요~!
전 첨에 글썼던 27살 못난이엄마입니다.기억하시는지?

다름이아니라.요즘배가좀나온거같고요.걷는것도힘들고.앉아있는것도힘들어요.왜그러는지잘몰르겠어여.

언제입소해서 언제퇴소할수있는지?제가 애기을아직은 키울자신이없어서 입양을보내라고하는데여 애기입양보낼때 제가돈을줘야하는지?

주민증록증 대신 임시발급해준 등록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만있으면되나여?핸드폰들고들어갈수있나여?


지금사귀고있는남자친구는 저임신인거몰르고있는데여.만약에입소하게되면 남자친구한테어떻게말을해야할지잘몰르겠고요ㅜ.ㅜ

지금사귀고있는남자친구가 저임신인거알면 저어떻게될지몰라여ㅠ,ㅠ어떻게서라도별명지어서 입소해야되요.알면 충격먹고 황당하고 헤어지자고할까봐겁이나여ㅠ.ㅠ

아글고 배꼽에보면 쭈그러지고그러는데 왜그러는지? 참.이런말하기가좀민망하지만말씀드릴께여.첨에는가슴이좀커지고 땅땅해졌는데지금은 가슴이작아진거같아여왜그러는지?

좋은 답변 부탁드려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2009-03-17
    안녕하세요, 먼저 답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못난이님이 이전에 글 쓰셨던 때로부터 벌써 한달 정도 지난 것 같은데, 그동안 산전검진은 받아보셨는지요? 혹시 아직도 병원에 안 가셨다면 우선 산전검진을 꼭 받아보셔야 할 것 같은데...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진료도 계속 못 받고 계신 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입소에 관해서는, 사실 지금 애란원에는 자리가 없습니다...혹시 전화로 입소문의를 하셨는지요? 만일 전화로 입소신청을 안 하셨으면, 현재 애란원은 인원이 다 찼고 대기자도 많아서 안타깝지만 3월 안에는 입소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못난이님은 예정일도 임박해오는 상황인 것 같은데, 산전진료와 출산 및 조리가 개인적으로 하시기에 어려워보이는데요... 저희 애란원은 시설입소를 하지 않아도 지역사회의 미혼엄마들을 돕는 나너우리한가족센터가 연계되어있으니, 센터에서 도움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지금 궁금해하시는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서도 들으시고, 병원에서 의료서비스도 받으시고 본인 몸상태도 체크하시고요.

    저희 홈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전화상담 번호(363-4750)로 반드시 전화주셔서, 빠른 시일내에 도움을 받으시고 안전하게 출산과 산후조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꼭 전화주세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